본문 바로가기

네이버페이 GA 연동 솔루션

NHN고도(고도몰) 부가서비스 - 구글애널리틱스 간편결제 연동 솔루션 추가

 

안녕하세요 파인데이터랩입니다.

NHN고도(고도몰) 부가서비스에 저희 솔루션인 구글애널리틱스 간편결제 연동 솔루션이 올라갔습니다.

 

구글애널리틱스 간편결제 연동 솔루션에 대한 소개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https://finedata.tistory.com/31

 

고도몰 구글애널리틱스 네이버페이 연동 솔루션에 대한 안내

지난번에는 카페24의 구글애널리틱스 간편결제연동솔루션에 관하여 자주하는 질문을 다루어 봤습니다. https://finedata.tistory.com/30 카페24용 구글애널리틱스(GA) 간편결제(네이버페이 등) 연동 솔루

finedata.tistory.com

 

메인화면에서 쇼핑몰 > 운영 - 부가서비스 > 통계,매출분석 부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고도몰5에 대응하도록 제작이 되어있습니다.

 

 

저희 솔루션은 네이버페이 같은 간편결제가 쇼핑몰에서 추적이 안되는 부분을 될수 있도록 만든 솔루션입니다.

국내에선 저희가 유일한데요.

구글애널리틱스 간편결제 연동 을 누르게되면 아래 보이는 페이지로 이동이 되며 자세한 안내가 이루어집니다.

 

 

서비스 신청을 누르시면 상담신청 페이지로 이동이 되는데요.

문의유형에 " 솔루션 > 고도몰 구글애널리틱스 간편결제 연동 솔루션 " 을 체크해주시고 데이터를 입력하고 전송해주시면, 해당 담당자가 연락을 해서 상담을 드릴 예정입니다.

 

 

 

 

관리자페이지에서도 부가서비스 탭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부가서비스 탭을 클릭하고, 마케팅, 이벤트, 리뷰 안에 구글애널리틱스 간편결제 연동이라고 클릭을 하시면,

마찬가지로 소개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현재 고도몰5용으로 대응하도록 해놓은 솔루션은 정합도가 95% 이상인 솔루션으로, 많은 고객님들이 사용하고 계십니다.

 

 

 

#고도몰데이터분석 #구글애널리틱스사용 #구글애널리틱스간편결제 #네이버페이분석 #고도몰네이버페이분석 #쇼핑몰구글애널리틱스 #쇼핑몰데이터분석 #파인데이터랩 #쇼핑몰네이버페이분석 #고도몰부가서비스 #고도몰마케팅툴 #고도몰데이터분석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