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인데이터랩

GA4 데이터 분석 및 간편결제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 '파인데이터랩'

 

파인데이터랩은 기업이 디지털 혁신을 통해 성과를 높이고 글로벌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돕는 디지털 데이터 분석 기업으로 데이터 분석 컨설팅, 솔루션 등 다방면으로 데이터 분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데이터 솔루션 분야에서 쇼핑몰 운영자, 마케터라면 주목할만한 온라인 쇼핑몰에 특화된 분석 기술력을 가지고 있으며, 'GA4 간편결제 연동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GA4 간편결제 연동 솔루션이란?

데이터 분석툴인 구글애널리틱스(Google Analytics)에서 수집이 불가했던 '간편결제' 데이터를 온전히 수집할 수 있도록 개발된 특허 받은 국내 유일 솔루션입니다.

 

GA4(구글애널리틱스)에서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등의 간편결제를 수집하지 못했던 이유는 결제 시도 단계에서 간편결제 사이트, 즉 외부 사이트로 이동되면서 데이터가 끊기는 것이 원인입니다.

이러한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기존에 사용된 방식은 '간편결제 버튼 클릭'을 결제 이벤트로 수집하는 것이었는데, 이 방식은 실제로 결제가 완료되지 않은 데이터도 포함되어 과매출로 잡히게 되기 때문에 정확한 분석이 불가하다는 한계가 있습니다.

 

파인데이터랩의 GA4 간편결제 연동 솔루션은 실제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등 간편결제의 데이터를 수집하는 기술을 적용하여 보다 정확한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더욱 자세한 서비스 소개는 아래 포스팅을 확인해 주세요!

> GA4 간편결제 연동 솔루션 소개

 

고도몰을 운영중이라면? 구글애널리틱스 4(GA4)설치 + 네이버페이 추적하는 방법

고도몰을 운영 중이신 분들을 위한 을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구글애널리틱스(Google Analytics)는 현재 많은 분들이 사용 중이신 유니버설 애널리틱스(UA)가 내년 7월에 중단되며, 구글애널리틱스 4(GA

finedata.tistory.com

 

 

이외에도 루커스튜디오를 통해 다양한 리포트도 제공하고 있어서, GA4가 처음이거나 초보자이신 분들도 어렵지 않게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파인데이터랩의 기업 소개 영상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FL4RFr0L1Ok

 

데이터 분석이 필요하시거나 상담이 필요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문의 바랍니다:)

https://finedatalab.com/bbs/qna_write.php?bo_table=qna_ko

 

파인데이터랩

파인데이터랩은 커머스 데이터 구축을 통한 컨설팅, 구축, 솔루션제작 업체입니다.

www.finedatalab.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