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인데이터랩

2023년도 기술보호 선도기업 육성사업 '우수 선도기업' 파인데이터랩 지정

 

지난 8월에 저희 파인데이터랩이 23년도 제2차 기술보호 '우수 선도기업'으로 지정되었습니다.

 

 

 

기술보호 선도기업 육성 사업이란?

중소벤처 기업부와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에서 주최하는 중소기업의 기술보호를 위해 기업의 수준에 따라 맞춤형 지원을 제공하는 사업입니다.

 

 

지원절차

본 사업은 기업에 따라 맞춤형 지원 사업인 만큼 기업의 기술보호 수준을 평가하는 절차를 거칩니다.

 

출처 : 중소기업기술보호울타리

 

 

기술보호 수준에 대한 진단은 점수에 따라 우수/양호/보통/취약/위험 으로 총 5단계로 평가되며, 보통~위험인 기업은 기본역량 강화를 위한 지원을 받게 되고, 양호/우수인 기업은 기술보호를 위한 고도화 지원을 받습니다.

 

출처 : 중소기업기술보호울타리

 

 

저희 파인데이터랩은 75점 이상을 받아 최고 단계인 '우수 선도기업'으로 지정되어 고도화 지원을 받게 되었습니다.

고도화 지원은 지킴 서비스와 유출 방지 시스템 구축을 받는 것으로 전보다 더욱 보안이 강화되어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출처 : 중소기업기술보호울타리

 

 

자체 기술에 대한 피해를 최소화하여 안전하게 관리되고 있는 파인데이터랩의 서비스 'GA4 간편결제 연동 솔루션'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파인데이터랩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세요:)

https://finedatalab.com/ko/solution3.php

 

파인데이터랩

파인데이터랩은 커머스 데이터 구축을 통한 컨설팅, 구축, 솔루션제작 업체입니다.

www.finedatalab.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