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인데이터랩

2022 신한 퓨처스랩 데모데이(Shinhan Future's Lab Demoday) 파인데이터랩 참가 발표

 

11월 9일 신한금융그룹에서 개최한 '2022 신한 퓨처스랩 데모데이(Shinhan Future's Lab Demoday)' 행사에서 파인데이터랩이 IR 피칭에 참여하였습니다.

 

광화문 포시즌스 호텔 강연장

 

'2022 신한 퓨처스랩 데모데이'는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으로 사업 노하우, 성장 스토리를 공유하는 동문기업들의 초청 강연 및 연사와 8기 스타트업의 IR 피칭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었습니다.

 

출처 : 신한퓨처스랩

 

서울 광화문 포시즌스 호텔 3층에서 진행된 '2022 신한 퓨처스랩 데모데이'의 강연장 입구에는 입장 등록 부스와 스타트업 기업들의 협업 상담부스가 설치되어 있고, 한편에는 신한의 전속 모델인 버추얼 인플루언서 '로지(ROZY)'의 전신대와 함께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2022 신한 퓨처스랩 데모데이' 입구

 

버추얼 휴먼 '로지(ROZY)' 와 함께하는 포토존

 

'2022 신한 퓨처스랩 데모데이'는 성장, 도전, 혁신 3가지 주제로 진행되었으며, 20개의 스타트업 기업과 많은 관계자들이 모인 가운데 파인데이터랩은 성장 파트에서 IR 피칭을 하였습니다.

 

분석/모델링/인사이트 서비스, 실행으로 연결되는 마케팅 자동화, 테스팅, 개인화 구현 영역을 다루고 있는 파인데이터랩은 이번 행사에서 특허받은 파인데이터랩의 데이터 분석 솔루션을 제시하고 간편결제 수집을 통해 온라인 쇼핑몰의 매출을 증가를 기대하는 비전을 제시하였습니다.

 

파인데이터랩 IR 피칭 현장
파인데이터랩 IR 피칭 현장

 

'2022 신한 퓨처스랩 데모데이'는 현장 진행과 동시에 유튜브에서 라이브로 생중계되었습니다.


<파인데이터랩 홈페이지>

https://www.finedatalab.com/

 

파인데이터랩

파인데이터랩은 커머스 데이터 구축을 통한 컨설팅, 구축, 솔루션제작 업체입니다.

www.finedatalab.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