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인데이터랩

2023년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 수요기업 모집 안내

 

정부의 지원을 받아 데이터 공급 기업과 파트너십을 맺을 수 있는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이 있다는 것 알고 계신가요?


파인데이터랩 또한 2023년 데이터바우처의 공급기업으로 선정되었는데요.

스마트 스토어, 카페24, 고도몰, 독립몰 등 쇼핑몰 운영에 꼭 필요한 데이터 분석이 필요하셨던 분들께 유익한 지원 사업 정보를 공유해 드리고자 합니다.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이란?

데이터, AI를 활용한 각종 서비스 및 제품 개발이 필요한 기업에 바우처 형식의 데이터 구매, 가공 서비스 비용을 지원해주는 정부 지원 사업입니다.

데이터 판매, 가공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급기업 모집 후에 바우처 활용 수요기업을 선정하여 지원하고 있습니다.

 

출처 : 데이터바우처 포털

 

 

2023년 데이터바우처 수요기업 지원 대상자

국내 초기 중견기업 / 중소기업 / 소상공인 / 예비 창업자라면 모두 지원 대상자입니다!

 

 

데이터바우처 공급기업 파인데이터랩의 가공 서비스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에 신청하고자 하는 수요기업은 데이터바우처 포털, 사업관리시스템(PMS) 접속 및 회원가입 후 포털에 등록된 공급기업의 데이터 상품 및 가공서비스에 대해 데이터바우처 신청을 합니다.

 

공급기업으로 선정된 '파인데이터랩'은 쇼핑몰 분석에 관련하여 다양한 데이터 가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카페24, 고도몰과 제휴를 맺어 분석 툴을 통해 샵 내 결제뿐만 아니라 간편결제를 분석할 수 있도록 데이터 솔루션을 제공하여 쇼핑몰 운영자의 데이터 분석을 지원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쇼핑몰 분석과 관련하여 다양한 데이터 분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파인데이터랩의 가공 서비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홈 - 데이터바우처

 

kdata.or.kr

 

데이터바우처 홈페이지 > 가공서비스 > 분석에서 '파인데이터랩'을 검색하시면 더욱 자세한 서비스 제공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현재는 2022년 자료여서 2023년은 변경이 될 예정입니다. 

 

 

2023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의 수요기업이 되어 정부 지원으로 쇼핑몰 데이터 분석을 시작해보는 것은 어떤가요?

파인데이터랩도 데이터바우처를 통해 쇼핑몰 데이터 분석 솔루션을 지원하고 있으니,

자세한 내용 및 수요기업 신청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에서 상담 신청 바랍니다:)

 

> 데이터바우처 상담하러가기

 

파인데이터랩

파인데이터랩은 커머스 데이터 구축을 통한 컨설팅, 구축, 솔루션제작 업체입니다.

www.finedatalab.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