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싸고

인싸고(inSSaGO) - 네이버와 다음, 유튜브의 검색 순위 ,네이버키워드조회, 키워드조회수 검색, 네이버,카카오 오픈마켓 제품 정보의 검색순위 정보 제공 -M자비스,카똑똑 대체

 

인플루언서및 쇼핑몰운영자분들의 포스팅에 도움이 되고자 사이트 하나를 만들었습니다.

사이트 주소는 인싸고(inSSaGO) 입니다.

카카오톡채널이 아닌 웹상에서 M자비스와 카똑똑을 대신해서 블로그 순위등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인싸이더를 뜻하는 inssa + 인공지능을 뜻하는 GO 를 합쳐서 인싸고로 명명한 이 사이트는

네이버와 다음, 유투브의 검색순위 ,네이버,카카오 오픈마켓 제품정보의 검색순위를 알아볼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https://inssago.net

 

네이버 키워드별 | InSSaGO

인싸고는 인플루언서분들께 블로그,유투브순위나 네이버키워드조회, 키워드순위, 오픈마켓 정보수집이 가능하도록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inssago.net

 

 

 

인싸고(inSSaGO)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오픈마켓 제품정보수집(네이버쇼핑,카카오쇼핑의 제품가격,리뷰수, 등록일,찜수, 제품URL등 데이터)

2. 키워드 도구(키워드별 검색수및 연관키워드)

3. 블로그순위(네이버, 다음 키워드별, 내블로그별)

4. 유튜브순위(키워드별 순위,제목, 체널, 뷰수,좋아요, 싫어요,등록일)

 

 

하나씩 정리해서 볼게요.

 

1. 오픈마켓 제품정보수집(네이버쇼핑,카카오쇼핑의 제품가격,리뷰수, 등록일,찜수, 제품URL등 데이터)

오픈마켓 네이버와 카카오쇼핑의 키워드에 따른 가격,리뷰수,등록일,찜수등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메일로 보내드립니다.

 

 

2. 키워드 도구(키워드별 검색수및 연관키워드)

키워드도구를 활용하면, 연관키워드 및 월간검색수등 다양한 결과값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3. 블로그순위(네이버, 다음 키워드별, 내블로그별)

키워드별, 네블로그의 검색결과별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M자비스와 카똑똑의 대용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우선 키워드별내용입니다.

네이버 키워드를 검색하면 아래와 같이 1위부터 쭉 나오게 됩니다. 등록일수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두번째론 네이버 블로그에서 내 블로그 순위를 볼수 있는 방법입니다. 1위~500위까지 자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네이버페이분석 고도몰'로 하게되면 ,2위와 4위에 제 블로그가 올라가 있는걸 확인할 수 있는데요.

모바일에서도 동일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네이버API를 이용해서 검색결과를 제공하다보니 유료광고나 뭐 여러가지 상황들로 인하여 실제 검색결과와 다른 데이터가 나오기도 합니다. 이부분은 네이버에서 주는 API에 대하여 가져오는 부분이므로 저희가 보정하지않은 데이터기에 뭐라 말씀드릴수가 없네요.

 

https://developers.naver.com/forum/posts/25635

 

개발자 포럼 - NAVER Developers

 

developers.naver.com

 

 

 

 

4. 유튜브순위(키워드별 순위,제목, 체널, 뷰수,좋아요, 싫어요,등록일)

마지막으론 유튜브순위를 볼수있는 겁니다. 추가개발이 이루어지긴 할겁니다만, 개인인증이 필요한 댓글갯수등이나 이런 부분은 제외하고, 공개가능한 API를 통해 가지고 올수있는 정보들을 보여주는 방법으로 개발하였습니다.

 

영상으로 확인해보시죠.

사용해보시고 좋으시면, 많이 소문내주시구요, 원하시는 기능이 있으시면 말해주세요.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인싸고 #인플루언서 #키워드순위 #쇼핑몰순위 #유튜브순위 #제품정보수집 #블로그순위 #키워드도구 #파인데이터랩 #데이터분석 #네이버페이분석 #솔루션제작업체 #고도몰네이버페이 #카똑똑 #M자비스